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유형별 자주하는 질문 입니다. 문의전 확인 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바지상품 공지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3-02-09 10:36:35
조회수 1242
평점 0점


Q) 청바지 주머니에 돌멩이/모래가 들어있어요!


  - 돌멩이는 흔히 청바지 워싱 작업시 사용되고 있습니다.

    워싱 작업 방법 중에서 돌멩이를 넣어서 청바지를 세탁하는 방법이 있으며, 

    이 방법은 제품의 디테일,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모래 같은 알갱이도 사용하고 있으므로, 

    워싱 과정에서 남은 게 주머니에서 간혹 나오는 경우가 있는 점 양해 및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하의상품 버클(단추) 구멍이 막혀있어요 !


- 옷 모양의 틈어짐 방지 및 착용흔적 방지를 위해 단춧구멍을 일부러 안 뚫어서 상품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쪽가위나 칼로 간단하게 구멍을 내주시고 상품이 훼손될 위험성이 있다 느끼시면 고객센터 (1877-6422)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의류에서 냄새가 나요!


  -  제작 된지 얼마 되지 않은 새 상품일수록 원단 / 새 상품 염색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청바지는 (데님상품) 워싱작업을 하는데 워상직업 중 약품이 독한 것들이 많이있습니다.

     공급처마다 사용하는 약품이 다 다르며, 해당상품에서 더욱 독한 냄새를 느끼셨던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냄새가 너무 신경이 쓰이는 경우, 바람 통풍이 잘 되는 서늘한 곳 및 햇빛이 있는 곳에 상품을 놓고 말려주시면 보다 좋으시답니다.



Q) 동일한 상품이나 사이즈가 서로 상이합니다 !


    -  대량 생산 및 상품리오더 (제작사 변경)등의 경우 초기 구매한 상품과 달리 텐션 및 사이즈 부분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생산기간에 따라 사이즈 차이 발생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로 이하여 기존 구매한 상품과 비교보다는 최근 구매한 상품과 하단 기재 되어있는 실측을 비교 후  이상있는 경우, 고객센터 (1877-6422)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오차범위 1~3cm)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